home > square > 공지사항


제목 세종시,유성을 시작으로 전국 진출 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4-12-16

200억투자로 월 7천만원?

2억투자로 월 7천만원!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 것인가?

2015 가장 적합한 투자상품은 바로 이 짬뽕!

 

“200억 투자해 월 7천만원 올리는 레저시설이 있는데

저희 짬뽕은 50평에 2억을 투자해 월 7천만원을 올리는

아이템입니다”


 

(10년을 준비한 웰빙짬뽕-최국용 들르미짬뽕대표)

최근 짬뽕전문점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자주 들르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본격 런칭한 짬뽕브랜드 ‘들르미짬뽕’을 소개한다.


 

웰빙짬뽕을 컨셉으로 10년을 준비하고 현재 충청권에 7개점을 구축하고 2015년 전국진출을 선언한 들르미짬뽕 최국용 대표는 “진심전심의 자세로 충청권에 구축한 인지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안정성과 수익성에 기초한 사업을 목표로 전국에 진출할 것”이라면서 “기다려도 기분좋은 짬뽕브랜드가 될것”이라고 밝혔다.


 

개그맨 전유성씨를 모델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들르미짬뽕은 마케팅 전문가 그룹 12명이 함께하는 시스템과 자체 연구소및 제조시설에서 완벽하게 공급되는 물류시스템.안정성과 수익성을 융합시킨 운영시스템으로 전략을 제시했다.

“200억 투자해 월 7천만원 올리는 어느 레저시설과 비교해

볼때 저희 짬뽕은 50평에 2억을 투자해 월 7천만원을 올리는 아이템입니다”라고 최대표는 설명하는데,실제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전 관평점은 30평에 15개 테이블이 있다.1일 4회전에 월매출 5천만원이 넘고 순이익이 2천만원 이상 검증된 현장이다.


따라서 그는 웰빙짬뽕은 2015년 투자형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가장 적합한 상품이 될것으로 전망했다.


 

투자형프랜차이즈는 투자자와 본사가 공동으로 투자하고 본사의 운영시스템으로 수익률을 공유하는 내용인데 1차적으로 세종시와 유성에 추진할 계획이다.

투자형 방식외에 가맹방식도 병행하는데 전국 150개 점 이내의 원칙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짬뽕문화 프로젝트,가맹점과 함께하는 짬뽕기업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으로 창업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히고 사전에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맞춤 상담 기회를 갖기위해 투자상담및 가맹 상담을 받고있다.


 

신청은 1899-0455 홈페이지 www.dlmi.co.kr 로 신청하면 된다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