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quare > 광고컨텐츠


제목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 웰빙 짬뽕전문점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서
조회수 1575
[시선뉴스]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 세종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웰빙짬뽕이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서 동종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세종시에 위치하고 있는 들르미짬뽕은 천연조미료를 사용한 황기굴짬뽕으로, 유명세를 타는 짬뽕전문점이다. 
  
 
'자주 들른다. 그래서 맛(味)을 보면 행복하다'의 의미에서 시작된 들르미짬뽕은 세종시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오픈 주방과 깔끔한 실내장식으로 새로운 분위기의 인지도를 만들고 있다.들르미짬뽕 황기굴짬뽕은 사골, 황기, 헛개나무, 건다시마 등의 한약재와 해산물로 우려낸 황기육수로 맛을 내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황기굴짬뽕, 하얀짬뽕, 차돌짬뽕, 야채탕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세종시 들르미짬뽕은 고객을 위한 넓은 지하주차장을 제공함으로써 세종시 맛집을 찾는 사람들의 추천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들르미짬뽕의 창업주 최국용 대표는 "어릴적 어머님이 해주신 국수의 맛을 떠올리며 어머니의 손맛과 건강한 맛을 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짬뽕 전문점으로의 도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현재 들르미짬뽕은 웰빙 짬뽕인 황기굴짬뽕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전국 10개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올해 30개, 내년 100개 가맹점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들리미짬뽕 세종직영점은 세종시 한누리대로 169 첫마을 스타벅스 빌딩 2층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44-864-8899)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아 기자  piaozhener@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