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quare > 광고컨텐츠


제목 들르미짬뽕 프랜차이즈, 세종시 맛집이 된 이유는?
조회수 1484
[생활정보] 요즘 외식 트랜드는 맛뿐 아니라 즐거움과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로 '웰빙'이 중심이 되고 있다. 
세종시에서 트랜드에 맞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세종시 들르미짬뽕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에는 맛과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웰빙 메뉴들이 눈에 띄는데, 그 중 들르미짬뽕의 대표적인 메뉴는 황기육수를 24시간 우려 만든 ‘황기굴짬뽕’이다. 
▲ 세종시에서 트랜드에 맞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세종시 들르미짬뽕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황기육수, 생굴, 바지락살, 그리고 각종채소와 건강면으로 웰빙짬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MSG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하여 깔끔하면서 시원한 국물의 맛을 자랑한다. 곁들여 나오는 김치와 백단무지는 해썹(HACC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통과한 안전 식품이다
뿐만 아니라 들르미짬뽕은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는 야채탕수육을 선보이고 있다. 야채탕수육은 생등심만을 사용하여 식감이 좋고 몸에 좋은 야채와 식감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메뉴다. 
웰빙짬뽕이라 불리는 들르미짬뽕은 통영굴, 제천황기 등의 100%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여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신선한 음식을 맛보기에 좋다. 
특히 주변 세종호수공원이 있어 데이트 혹은 나들이를 하고 방문하는 연인 및 가족 단위 고객이 많다. 들르미짬뽕은 눈에 띄는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 및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세종시, 조치원 일대에서 외식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는 맛집이다. 
현재 들르미짬뽕은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전국 10개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올해 30개, 내년 100개 가맹점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은 세종시 한누리대로 169 첫마을 스타벅스 빌딩 2층에 있으며, 예약 문의는 전화(044-864-8899)으로 가능하다.
CCTV 뉴스팀 기자  voxpop@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