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quare > 광고컨텐츠


제목 짬뽕 유명세로 TV TJB에 방송된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
조회수 1910
짬뽕 유명세로 TV TJB에 방송된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

예로부터 한방에서는 뜨거운 여름은 뜨거운 것으로 다스리라고 했다. 여름 이열치열 음식 중 간단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얼큰하고 뜨거운 짬뽕이다.

이 가운데 새로운 메뉴구성과 웰빙 요리로 세종시뿐만 아니라 가까운 대전 지역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맛집이 있다. 그곳은 바로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이다.

들르미짬뽕에는 맛과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웰빙 메뉴들이 눈에 띈다.

황기육수, 생굴, 바지락살, 각종 채소, 그리고 파슬리와 검은깨를 갈아 넣어 직접 반죽하여 숙성시킨 건강면으로 맛을 낸 황기굴짬뽕, 순하고 담백한 하얀짬뽕, 야채와 한우를 잘게 다져 만든 부드러운 소고기 짜장, 생고기 등심을 사용하여 쫀득한 맛과 야채의 식감을 더한 야채탕수육까지 특별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한번 방문한 손님들이 단골을 자처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메뉴와 분위기로 들르미짬뽕은 TJB에도 방송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일일 방송되는 드라마 '어머님은 내며느리' 방송 직전 들르미짬뽕의 광고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들르미짬뽕은 오픈 주방으로 신뢰감을 주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맛과 멋, 모두를 생각한 세종시 맛집으로 추천 받고 있는 브랜드다.

들르미짬뽕은 '한점의 맛있는 음식은 천하를 즐겁게 한다'는 슬로건으로 올해 30개, 내년 100개 가맹점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들르미짬뽕 최국용 대표는 "어머니의 손맛과 건강한 맛을 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며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짬뽕 전문점으로의 도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위에 지친 날, 이열치열로 뜨거운 음식을 찾고 있다면 TJB 방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종시 맛집 들르미짬뽕은 세종시 한누리대로 169(나성동) 첫마을아파트 입구 첫마을 스타벅스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전화(044-864-5426)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